누림아트 협력작품 기획전 > 모임·행사

본문 바로가기

모임·행사

누림아트 협력작품 기획전

본문

누림아트 협력작품 기획전
예술품 유통으로 일자리 창출

경기도와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장애예술인 창작물 우선구매 제도 시행에 맞춰 장애예술인 소득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장애예술인 일자리 지원사업(누림Art&Work)을 지자체 최초로 시작한다.

누림Art&Work는 경기도 내 관공서 등에 장애예술품 임대·판매를 통한 장애예술인 기회일자리 창출 사업이다. 경기도는 올해 1월부터 경기도 신청사 내에 장애예술품 46점 임차를 통해 장애인 일자리를 창출한 바 있다.

누림센터는 4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누림아트 갤러리에서 장애예술품 유통을 지원하기 위한 ‘누림ART&WORK 협력작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장애예술품은 크기에 따라 월 3만8500원(10호 이하), 4만4000원(20호 이하), 4만9500원(30호 이상)에 대여가 가능하다. 5점 이상 또는 6개월 이상 대여 기관에는 작품 설치·운송비를 지원한다.

장애예술품 임대 관련 문의는 누림센터 협력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소개

“경기도 장애인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개발 지원하겠습니다.” 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복지 발전에 미래를 열어가는 전문 기관이다.

http://www.welvoter.co.kr/41317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 건 - 1 페이지

부산직능원, ‘진주시의회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부산직능원, ‘진주시의회 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이하 부산직능원)은 지난 2일 장애인 직업훈련 안내를 위한 진주시의회 의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진주시의회 경제복지위원회 윤성관 위원장 등 6명의 위원이 부산직능원을 …

교보교육재단, 전국 100개 장애인 기관과 ‘무장애 나들이’ 진행

교보교육재단, 전국 100개 장애인 기관과 ‘무장애 나들이’ 진행교보교육재단(이하 재단)이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장애인 복지시설의 무장애 나들이를 지원하는 ‘눈맞춤 117cm’ 사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재단은 지난 2020년부터 장애인 등 보행약자의 편리한 …

대전손소리복지관, ‘농아인 기자단’ 발대식

대전손소리복지관, ‘농아인 기자단’ 발대식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관장 박종희)이 지난 2일 복지관 시청각실에서 농아인 기자단 발대식을 진행했다.농아인 기자단은 청각장애인들이 모여 결성된 기자단으로, 농아인들이 더욱더 적극적으로 언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청각장…

장애인 일터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 오픈

장애인 일터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 오픈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지난 2일 서울 강서구에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을 오픈했다.이날 굿윌스토어 밀알강서점 개관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김태우 강서구청장,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SBS희망내일위원회 박기홍 시사교양본부장…

건국대학교 ‘천원의 아침밥’ 개시

건국대학교 ‘천원의 아침밥’ 개시정부, 서울시,학교가 각각 보조건국대학교가 5월부터 ‘천원의 아침밥’을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건국대 천원의 아침밥은 11월까지 약 7개월간 총 1만200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천원의 아침밥은 아침밥 결식률이 높은 대학생들에게 저…

열람중누림아트 협력작품 기획전

누림아트 협력작품 기획전예술품 유통으로 일자리 창출경기도와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장애예술인 창작물 우선구매 제도 시행에 맞춰 장애예술인 소득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장애예술인 일자리 지원사업(누림Art&Work)을 지자체 최초로 시작…

봄맞이 시민참여 행사

봄맞이 시민참여 행사골목 활력 불어 넣어서울특별시가 지하철역, 학교 등 지역 주민들의 생활 중심지에서 걸어서 10분 안에 조성돼 있는 서울 시내 9개 ‘생활상권’에서 봄을 맞아 특별한 시민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대형 마트와 온라인 쇼핑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으…

휠체어로 코트 누비고, 안대 쓰고 슈팅 날려보고…어린이 체험의 장 마련한 패럴림픽 선수·지도자

휠체어로 코트 누비고, 안대 쓰고 슈팅 날려보고…어린이 체험의 장 마련한 패럴림픽 선수·지도자대한장애인체육회가 장애인의날(4월20일)을 기념해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진행한 ‘드림패럴림픽’ 행사에 방산초, 세륜초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들 70여명은 장애인 스포츠에 …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