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지, 울란바토르 – 몽골 > 휠체어를 타고

본문 바로가기

휠체어를 타고

6월 여행지, 울란바토르 – 몽골

본문

6월 여행지, 울란바토르 – 몽골

매우  추운 몽골의 겨울이 지나고 여름이 찾아오는 시기. 6월은 우리가 생각하는 몽골의 초원을 볼 수 있는 적기이며 습도가 높지 않아  비교적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몽골의 축제, 나담이 7월에 열리면 여행객뿐만 아니라 외국에 머물던 몽골인들 역시 많이  입국하므로 6월은 극성수기 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달이기도 하다. 울란바토르를 중심으로 몽골의 자연을 만끽해보자.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테를지 국립공원에서 여행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몽골에서도 많은 사람이 찾는 휴양지이며 게르 체험 및 승마,  엉거츠 산 하이킹 또는 툴강 트레킹 등을 통해 ‘초원’이 무엇인지 온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6월은 고비 사막 위로  쏟아지는 별을 감상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색색의 야생화가 반겨줄 홉스굴도 놓치지 말자.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시기임은 분명하나, 햇볕 역시 뜨거운 시즌이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에 꼭 신경 쓰자. 모자와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토시 등은 필수! 여름이라고 해도 일교차가 매우 큰 편이니 반팔 위주의 복장보다는 바람막이를 포함 얇고 가벼운 긴팔을 여러벌  챙기는 것을 권한다.  

https://www.skyscanner.co.kr/news/inspiration/where-to-go-in-june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1

보리보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몽골 초원지대의 아름다운 풍광..
전체 10 건 - 1 페이지

6월 여행지, 밴프 국립공원, 캘거리 – 캐나다

6월 여행지, 밴프 국립공원, 캘거리 – 캐나다실내는 답답하고, 작은 공원으로는 성에 차지 않으며 탁 트인 산과 들, 호수로 리프레시가 필요하다면 – 밴프 국립공원이 정답.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가능해지는 시기로, 말 그대로 ‘파릇파릇’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공원이…

6월 여행지, 산세바스티안 – 스페인

6월 여행지, 산세바스티안 – 스페인6월은 스페인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 7,8월 극성수기 전 비교적 한적하게 보내기 좋으며 날씨는 쾌적해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기 때문. 바다를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이 시기 산세바스티안에 푹 빠지게 될 것이다. 특히 서…

열람중6월 여행지, 울란바토르 – 몽골

6월 여행지, 울란바토르 – 몽골매우  추운 몽골의 겨울이 지나고 여름이 찾아오는 시기. 6월은 우리가 생각하는 몽골의 초원을 볼 수 있는 적기이며 습도가 높지 않아  비교적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몽골의 축제, 나담이 7월에 열리면 여행객뿐만…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크라비, 태국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크라비, 태국“3박4일 또는 4박5일 추천”천혜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태국의 보물 같은 여행지, 크라비(Krabi). 저렴한 물가는 기본! 가성비 숙소부터  5성급까지 다양하기에 본인의 여행경비에 …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파리, 프랑스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파리, 프랑스“4박5일 또는 6박7일 추천”낭만과 예술의 도시 – 프랑스 파리는 프랑스 대도시 여행지로,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유럽 여행지이다. 또,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유명 명소, 여러 박물관이나 …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3박4일 또는 4박5일 추천”산과  바다와 같은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환상적인 선셋을 만나 볼 수 있는 말레이시아 휴양지 – 코타키나발루. 휴양, 자연 친화적인  액티비티, 관광 등 다양…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오클랜드, 뉴질랜드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오클랜드, 뉴질랜드“4박5일 또는 6박7일 추천”직항 노선으로 떠날 수 있는 뉴질랜드 최대 도시인 오클랜드. 오클랜드는 뉴질랜드의 북섬과 남섬 중 북섬에 있다. 오클랜드는 도시 여행지로 오클랜드와 함께 근교 도시까지 여행하기 좋다.…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괌, 미국령

5월부터 8월에 떠나는 공휴일 여행지-괌, 미국령“3박4일 또는 5박6일 추천”아름다운 자연경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쇼핑과 휴양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여행지, 괌. 4시간 정도의 단거리 비행 여행지라 3박 4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도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다.…

알뜰한 여행을 위한 방법 :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TIP

알뜰한 여행을 위한 방법 :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TIP여행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여행 예산! 여행 예산이 얼마인지에 따라, 항공권과 숙소 선택지가 많이 바뀔 것이다. 특히, 현지 통화로 지불해야 하는 숙소나, 현지 경비는 환율 변동에 의해 환차 손익이 발…

휠체어를 타고 여행한다는 것

휠체어를 타고 여행한다는 것휠체어와 이동장치는 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도와주고 생활을 즐기며 여행을 더 쉽게 도와준다. 그만큼 장애를 가진 여행자들에게 중요하고 소중한 수단인 셈.휠체어와 함께 39개국 이상을 여행한, 휠체어 여행의 전문가 Cory Lee가 비행…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